지진석, 신곡 '12.19km' 발매..."가을 감성 끝판왕"

이경호 기자 / 입력 : 2021.10.21 09:59 / 조회 : 963
  • 글자크기조절
image
싱어송라이터 지진석이 신곡 '12.19km'를 발매한다./사진제공=블랙와이뮤직
싱어송라이터 지진석이 21일 정오 새로운 변신을 담은 신곡 '12.19km' 로 돌아온다.


지진석의 신곡 '12.19km'는 21일 정오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 된다.

그간 끊임없는 음악적 고민의 결과물로 직접 작곡, 작사한 곡들을 공개해온 지진석은 이번에도 자신만의 음악을 선보이며 눈길을 끈다.

신곡 '12.19km' 는 지진석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사랑하던 사람을 데려다 주던 거리인 '12.19km' 를 가사로 승화시켰다.

오고가던 그 거리의 햇살과 노을, 그 안에서의 기억과 추억들, 행복했던 순간들의 모든 감정을 녹여낸 이번 곡은 1년간의 계절안에 이루어졌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고 해 더욱 눈길을 끈다.


작곡가이자 싱어송라이터 우일과 함께 만들어 낸 이번곡은 특별히 함께 음악하던 음악파트너 Paul & Winn 과 함께 솔로버젼 이외에 중저음의 하모니가 가득한 그룹버젼도 실려 듣는 재미 또한 더할 것으로 보인다.

한편, 지진석은 '12.19km'를 시작으로 오는 12월 미니 앨범 발매까지 활발할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.

이경호 기자 sky@mtstarnews.com
기자 프로필
이경호 | sky@mtstarnews.com 트위터 페이스북

재미있는 방송-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!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!

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

최신뉴스

더보기

베스트클릭

더보기
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